Rumored Buzz on 롤강의

Wiki Article

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

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?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아니오 예 닫기

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,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저희 업체의 경우엔 저희에게 신뢰를 가지고 반복해서 이 서비스를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요.

You happen to be us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'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Variation to provide you with the most effective knowledge.

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,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

마인크래프트 정품 / 마인크래프트 정품런처 / 마인크래프트 정품런처 다운로드 / 마크 정품런처 다운로드

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?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롤대리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. 다시 시도해주세요.

✩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.

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.

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.

인벤 모바일 앱 : 인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: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

롤스쿨은 롤 대리게임 처벌법에 의거하여 점수를 올려주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